社会
심양시 황고구 명렴파출소 당원들, 명북사회구역 ‘7.1’ 당원일활동에 참가
作者:adminsy   录入时间:2020-07-07   点击次数:59次

7월 1일 중국공산당 창건 99주년을 기념하여 심양시 황고구 명렴로파출소당위와 명북사회구역당위는 공동으로 ‘7.1’ 경축 주제 당일활동을 진행했다. 명렴파출소와 명북사회구역 20여명 당원들이 활동에 참가하였다.

  

당원들은 우선 명렴로 창산로 59호 주민구역에 쌓여놓은 잡물을 정리하고 태합원(泰合苑)주민구역 꽃밭의 잡초를 제거했다. 무더운 날씨로 당원들의 옷은 땀에 적었지만 그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걸려있었다. 당원들은 자신의 로동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생활환경을 선물했다.

  

이날 활동은 당과 군중간의 관계를 더욱 밀접히 했고 당원들의 봉사정신을 강화하고 당원들이 계속 노력하여 당의 각항 사업에 힘을 기여하는 것을 추진했다.

  

한편 명북사회구역당위 성원들은  ‘7.1’ 경축 계렬활동의 일환으로 이날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에 앞장선 조선족 로당원 려인옥 로인의 집을 방문하고 생필품과 함께 당의 관심과 축복을 전하면서 로인이 사회구역사업을 항상 지지하고 리해하는 마음과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에 선뜻 나선 모범 역할이 고맙다고 했다. 려인옥 로인은 사회구역 류위 서기의 손을 잡고 감사하다면서 비록 나이는 많지만 군중들을 위해 힘이 미칠 만한 일은 계속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