经济
주택건설부: 2018년 주택장기임대시장을 큰 힘 들여 발전시킨다
作者:adminsy   录入时间:2017-12-28   点击次数:483次
북경 12월 25일발 인민넷소식: 주택건설부사이트의 소식에 따르면 주택도농건설부 당조서기, 부장 왕몽휘는 전국주택도농건설사업회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2018년에는 주택임대시장 특히는 장기임대를 큰 힘 들여 발전시켜 인구순수류입 대중도시에서 주택임대시장을 재빨리 육성하고 발전시키고 국유임대기업의 건설을 추진하고 시장의 인도, 규범화, 활성화와 조절통제역할을 충분히 발휘켜야 한다.

왕몽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의 18차 대회 이래, 전국 주택도농건설계통은 당중앙, 국무원의 결책포치를 참답게 관철락착했는바 주택도농건설사업은 활기차게 발전했고 성과는 크다. 인민대중들의 거주조건이 뚜렷하게 개선되였으며, “주택은 주거하는것이지 투기하는것이 아니다”는 자리매김을 견지하여 부동산시장 조절통제효과가 지속적으로 나타났으며 1선도시와 부분적 열점2선도시의 부동산가격 상승폭이 반락했고 3, 4선도시 부동산 가격은 안정세에 들어갔으며 부동산의 재고량 제거에서 뚜렷한 효과를 거두었다. 건축업은 지속적으로 쾌속발전되였고 도시 발전성과가 세상의 주목을 받았으며 도시전환에 대한 도시계획의 인솔역할을 날따라 현저하게 나타났고 도시기반시설건설템포가 빨라졌으며 도시관리와 봉사수준이 뚜렷하게 제고되였다. 농촌위험주택개조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났고 농촌생활쓰레기 오수처리가 적극적인 효과를 보았으며 농촌거주환경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였다.